교회소개

저희 교회는 그옛날 베다니마을에 살았던 마르다, 마리아, 나사로같은 사람들이 모여 함께 주님을 섬깁니다.

저희 교회에서는 화려하고 세련된 모습은 찾기 어렵습니다. 저희 성도들은 수수하고 순박합니다, 하지만 주님을 순수하게 믿고 따르려고 애를 씁니다.

저희 교회에 오시면 된장국같은 구수함과 사랑방같은 정겨움을 느끼실 것입니다.

또한 저희 교회는 한인과 미국인이 함께 이중 언어로 예배를 드리고 있으며 서로가 하나의 공동체를 이루어 좋은 신앙생활을 해 나가고 있습니다.

예수님의 사랑과  희생으로 세우신  교회들은 각각  아름다운 특색과 향기가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 샌디에고 베다니 교회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희 교회의 특색과 향기에 이끌려 예수님을 더더욱 알아가며함께 신앙생활하며기쁘게 하나님을 찬양하며 동행 하고자 하는 여러분들을 저희는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첫째, 저희 교회는 남침례교 입니다.  남침례교는 성경에 절대적인 권위를 부여하고 신약 성경을 모델로 하는 순수한 교회를 추구하는 교단 입니다.  다르게 표현한다면, 성경 말씀으로 바로 선 교회라고할 수 있지요.   

둘째, 저희 교회는 국경이나 문화의 선을 뛰어넘어 한국분들과 미국분들이 함께 주님을 섬기는 곳입니다.  한국어와 영어로 찬양도 함께, 예배도 통역으로 함께, 그 외의 교회 행사나 행정 또한 더불어 사랑으로 함께 동행하며 사역하는 곳입니다.  

셋째, 저희 교회는 따뜻하고 포근한 가족적인 교회입니다.  세상의 잣대로는 작은 교회라 할 수 있으나 하나님의 한없는 은혜를 각 삶속에서 체험하신 성도님들의 예수님을 사랑하는 마음과 신앙은 너무도 뜨겁고 아름답습니다.  그래서 교회 단체라기 보다는 교회 가족이라는 표현이 더 맞지요.  

마지막으로, 저희 교회의 주일학교는 아이들이 어른이 되어서 신앙을 잃어버리고 믿음의 길에서 벗어나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한다는 중요한 목표를 두고 선생님들이 성경을 체계적으로 가르쳐 믿음의 뿌리를 튼튼히 세우고자 하는 비젼을 가진 학교입니다.  또한, 아이들의 즐거운 교회 생활을 위하여 청년 대학부와 함께 여러가지 스포츠 및 게임을 함께하기도  합니다.